AN UNBIASED VIEW OF 휘닉스파크 스키강습

An Unbiased View of 휘닉스파크 스키강습

An Unbiased View of 휘닉스파크 스키강습

Blog Article







은(는) 여기로 연결됩니다. 좋아한다는 뜻의 일본어에 대한 내용은 다이스키 문서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주 스키장(구 무주리조트)에 스키 보드를 이용하시면서 강습을 함께 진행하는 고객님들께 강습 관련 사이트 소개, 내용, 비용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웰팍에는 "챨리"라고 대한민국 최고의 레벨고시인 웰팍레벨 출신자들이 거의 포진되어있어요.

  - 오른쪽 스키에 올라 탈 때 프루그 파렌 때와 마찬가지지로 가능한 스키 안쪽 날을 누를 수 있도록 합니다.

  - 바인딩   : 스키화로 눈위를 걸었다면 눈이 바닥에 들러 붙어 스키를 신었을 때 불안정하게 연결될 수 있습니다. 

모든 스키장에 방문하시면 알겠지만 리프트를 이용할 때 대기시간이 매우 길 때가 많습니다. 강습을 받으시면 강습전용라인을 이용해 대기시간 없이 리프트를 탈 수 있습니다.

강습은 목돈이 드는 것 같아도 그게 가장 빠르고 경제적인 방법입니다. 배우는 기간은 어렵고 힘든데, 그걸 길게, 돈을 조금씩 계속 들여가며 (결국은 시간과 비용이 더 들게) 할 이유가 없습니다. 세상 다른 일처럼 스키도 선택과 집중을 통해 원하는 info 바를 이루세요.

  - 가능하면 왼발에는 체중이 실리지 않고 오른발에 많은 체중이 실리도록 합니다.

나도 어떤아이가 꿀돼지어린이를 뒤에서 받아서 넘어트렸는데, 넘어진 애가 울고 있는데도 얼른 본인 아이만 챙겨서 도망가는 쓰레기 잡은 적 있다.

  - 왼쪽발에 최대한 체중이 가해지도록 하면서 스키가 충분히 돌때까지 기다립니다.

스키의 원리를 이해하면서 자세를 신경쓰며 타니 같은 시간을 타도 훨씬 덜 피곤하고 부상의 염려도 적습니다. 동영상과 책과 정보만으로는 힘듭니다.

(급정지, 급회전, 급 점프, 갑자기 턴의 크기를 변경하는 등 따라오던 사람이 예측할수 없는 일은 하지 말라는 뜻)

무주 리조트 스키강습과 마찬가지로 기본 몸풀기 운동부터 시작해서 보드의 명칭과 착용법을 직접 꼼꼼하게 체크해주었다.

 (오프라인에서라면 게걸음으로 슬로프 올라가는 사등행부터 시키겠지만, 너무 글이 재미없어질 것 같아서^^)

Report this page